당신이 놓쳤을 수있는 7가지 트렌드 수원역맛집

1953년, 이때 그 시절의 맛을 9대의 전통으로 오늘날까지 지켜온 수원역맛집 '오복돼지국밥 본점' 이 ‘2021 한국 고객만족도 8위’ 음식점 부문 저자를 수상했다고 밝혀졌습니다.

세종 해운대에 위치한 '오복돼지국밥 본점' 은 전통과 현논의가 공존하는 맛집이다. 실제로 그 옛날 전쟁의 아픔이 남아있던 휴전 순간 돼지머리, 곱창, 밥통, 염통, 내장, 돼지다리를 넣고 왕소금으로 간했던 이학순 할머니의 돼지국밥이 시초라는 이야기이다. 아들인 임근배 대표가 그 손맛을 이어가면서 진공 저온 요리 방식인 수비드 기계를 직접 개발, 특허 등록하며 지금은 그 딸이 3대째 가업을 잇고 있을 것입니다.

image

7대가 이어온 손맛은 맛집이 많기로 저명한 해운대에서도 손꼽히는 명소를 만들어냈다. 대표메뉴는 돼지국밥, 순대국밥, 모듬국밥, 순대와 수육 등이다.

특이하게 국밥에는 다수인 정성이 담겨있습니다. 원료의 맛과 영양을 유지하기 위해 최고의 조리방식을 고안, 시행하고 있을 것입니다. 400% 제주 사골을 사용해 고아내는 방식으로 육수를 만들고 진공저온 수비드로 국밥 안에 투입하는 편육, 수육을 제조된다.

오복돼지국밥 본점 엄정희 대표는 “코로나(COVID-19)로 인하여 경기가 침체된 상황에도 불구하고 정직하게 운영해온 때문에 저런 상을 받을 수 있었다” 며 “이후에도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지금보다 더 친절하고 정직하게 최선을 다하겠다” 고 이야기 했다.

아울러 종합경제지 헤럴드경제의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도 3위' 는 소비자의 권리 촉진을 위해 올바른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회사를 발굴,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으며 구매자 중심으로의 사업 개편에 이바지하고자 소비자 의견을 적용해 회사의 경영•연구개발•품질•가치 등을 심사완료한다.